Search

전수경,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인연 이어간다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emanghiburan.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전수경이 현 소속사와 인연을 이어간다.

22일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꾸준히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전수경과 다시 한 번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하기로 결정해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본인이 지닌 강점을 무한대로 발휘하는 배우이기에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전수경은 1988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 뮤지컬 ‘캣츠’, ‘렌트’, ‘시카고’, ’금발이 너무해’, ‘맘마미아’ 등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했다.

스크린과 드라마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 ‘고스트 맘마’, ‘투캅스3’, ‘최강 로맨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언니는 살아있다’, ‘황금빛 내 인생’, ‘마성의 기쁨’, ‘날 녹여주오’, ‘미쓰리는 알고 있다’등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로 대중들을 찾아가고 있다.

지난 16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부녀회장 역으로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긴 전수경은 현재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출연 중이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2, 2020 at 06:27AM
https://ift.tt/3jujoDm

전수경,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인연 이어간다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전수경,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인연 이어간다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