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최애 엔터테인먼트' 임직원 첫 만남, 장윤정·김신영·이특 완전체! 엔터 첫 번째 할 일은 캐스팅 - iMBC연예

emanghiburan.blogspot.com
4일, 장윤정과 이특, 김신영이 프로듀서로 변신해 직접 발탁한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인 '최애 엔터테인먼트'가 첫 방송을 시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애 엔터테인먼트'의 임직원들인 장윤정, 김신영, 이특의 첫 만나는 모습이 공개돼 장윤정은 "이특은 항상 열심히 하는 청년이에요. 트롯 활동도 했었고"라며 칭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장윤정은 "그룹 출신이기 때문에 그룹을 만드는데 친구들을 잘 관리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이특 실장에게 부탁했다. 장윤정은 "(임직원 자리에) 물망에 여럿 올랐습니다!"라며 뽑힌 김신영과 이특에게 '팀'이라며 강조했다. 김신영이 "박현빈씨 후보에 있었죠?"라고 질문하자 장윤정은 "이제는 걔를 끌고 다니고 싶지 않아"라고 대답해 다같이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갈 길이 먼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첫 번째 할 일로 '캐스팅'을 꼽았다. 장윤정이 "나는 기본적으로 애들이 착했으면 좋겠어"라고 하자 김신영은 "우리 한 번 긁어보자 성격을!"이라고 테스트(?)를 진행하겠다고 하기도 했다.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착한 인상을 가지고 부드럽게 다가갈 수 있는 멤버를 캐스팅하는 것으로 의견을 정리했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July 04, 2020 at 09:03PM
https://ift.tt/2C8WYGh

'최애 엔터테인먼트' 임직원 첫 만남, 장윤정·김신영·이특 완전체! 엔터 첫 번째 할 일은 캐스팅 - iMBC연예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최애 엔터테인먼트' 임직원 첫 만남, 장윤정·김신영·이특 완전체! 엔터 첫 번째 할 일은 캐스팅 - iMBC연예"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