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정확한 전망 2020-Gamesole, Kuluya, Chopup, Play - 스타시안

emanghiburan.blogspot.com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연구 보고서 2020년에서 2025년까지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통찰력있는 데이터의 가치있는 소스입니다. 성장 분석 및 과거 및 미래 비용, 수익, 수요 및 공급 데이터 (해당되는 경우)와 함께 산업 개요를 제공합니다. 연구 분석가는 가치 사슬 및 유통 업체 분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 시장 조사는이 보고서의 이해, 범위 및 적용을 향상시키는 포괄적 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은 예측 기간 (2020-2025) 동안 11.2 %의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의 샘플 사본을 받으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7202153696/africa-entertainment-and-telecommunication-market-growth-trends-forecasts-2020-2025/inquiry?mode=MW&mode=74 

주요 시장 참여자 :

Gamesole, Kuluya, Chopup, Kucheza, Kagiso Interactive, Nyamakop, Celestial Games, Clockwork Acorn, Atos, Arista Networks, Broadcom Inc., Cisco Systems, Dell Technologies, Hewlett Packard Enterprise, Huawei, IBM Corporation, NetApp, Arup Group, Callaghan Engineering , Etix Everywhere, Lupp Group, ABB, Eaton Corporation  및 기타

주요 시장 동향

데이터 액세스 및 인터넷 액세스 가용성을 통해 성장 촉진

– 아프리카 통신 사업자는 2018 년 이후 총 구독, 기기 소유권, 인터넷 보급률 및 데이터 사용량이 계속 증가하면서 긍정적 인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콘텐츠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유연성, 자유 및 편의성에 대한 강조가 증가하면서이 지역의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산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 저가형 스마트 폰의 가용성이 증가하고 3G 및 4G 네트워크의 범위가 개선됨에 따라 데이터 연결 및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정 무선 및 광섬유 기술에 대한 투자는 또한이 지역에서 고정 광대역 채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통신 인프라의 발전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더 나은 도달 범위와 신규 고객 확보 측면에서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더 많은 기회가 창출 될 것입니다.
– 디지털 행동의 출현으로 구독 모델은 진화하는 기술을 통해 디지털 플랫폼의 수익 화에서 주요 역할을 수행하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기업이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현지 기업, 외국인 투자자 및 글로벌 기업 모두가 대륙에 상당한 투자를했습니다. 국내 인프라 공유, 국경 간 및 국내 합병, 스펙트럼 및 라이센스를 규제하고 경매 할 수있는 기회에 대응하는 정부는 지역의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스마트 폰 세그먼트를 통해 소비되는 데이터는 주요 시장 점유율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아프리카는 청소년 인구가 증가하는 세계에서 유일한 지역입니다. 2050 년까지 아프리카의 젊은이, 즉 0 세에서 24 세 사이의 청소년은 거의 50 % 증가 할 것입니다. 아프리카에는 가장 많은 수의 젊은이가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청소년은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서비스 전체의 소비와 관련하여 대륙의 미래에 매우 중요합니다. 스마트 폰을 소유하는 사람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 폰은 다양한 유형의 엔터테인먼트에 액세스하기위한 가장 편리한 장치가되고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의 출현은 업계를 혼란에 빠뜨리고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플랫폼에서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디지털 도구 및 플랫폼의 혜택을 많이 받고있는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광고 지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모바일 폰을 통해 콘텐츠의 효율적인 생산, 배포 및 소비를 촉진하여 시장 성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그러나 소셜 미디어 사용, IP 커뮤니케이션 또는 일반 데이터 사용에 대해 아프리카 전역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부과되는 추가 세금과 OTT 제공 업체와 이동 통신사 간의 세금 및 규제로 인한 불공정 경쟁으로 인한 불공정 한 경쟁은 다음 지역의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미래.

여기에서 자세한 목차가있는 전체 보고서를 살펴보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7202153696/africa-entertainment-and-telecommunication-market-growth-trends-forecasts-2020-2025?mode=MW&mode=74 

보고서에 설명 된 시장 요인 :

시장 개요 :  여기에는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연구 범위, 주요 주요 업체, 세그먼트, 응용 프로그램 별 시장 분석, 유형별 시장 분석 및 연구 연구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기타 장이 포함됩니다.

요약 :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보고서는 매출, 가격, 용량, 용량 활용률, 총, 생산, 생산 속도, 소비, 수입 / 수출, 공급 / 수요, 비용, 시장 점유율, CAGR, 그리고 총 마진. 또한이 연구는 관련 시장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와 함께 주요 시장 역학 및 최신 동향에 대한 포괄적 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지역 연구 :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보고서에서 분석 된 모든 지역 및 국가는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제품 별 시장 규모, 주요 업체 및 시장 예측을 기반으로 연구됩니다.

주요 플레이어 :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보고서 의이 부분에서는 회사의 확장 계획, 주요 인수 및 인수, 자금 조달 및 투자 분석, 회사 설립 날짜, 제조업체 수익, 서비스 영역 및 제조 기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장 예측 :  여기에서 보고서는 제품,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별로 전 세계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에 대한 완전한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예측 기간의 모든 연도에 대한 글로벌 판매 및 수익 예측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에는 2014 년부터 2019 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25 년까지의 예측이 포함되어있어이 보고서는 명확하게 제시된 표와 함께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문서에서 주요 산업 데이터를 찾는 업계 임원, 마케팅, 영업 및 제품 관리자, 컨설턴트, 분석가 및 이해 관계자들에게 귀중한 리소스가됩니다. 및 그래프.

보고서 사용자 지정 :  이 보고서는 최대 3 개 회사 또는 국가 또는 40 시간의 분석가 시간에 대한 추가 데이터에 대한 필요에 따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소개 :

MarketInsightsReports  는의료, 정보 및 통신 기술 (ICT), 기술 및 미디어, 화학, 재료, 에너지, 중공업등을 포함한 산업 분야에 대한 신디케이트 된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MarketInsightsReports 는 글로벌 및 지역 시장 정보 범위, 360도 시장 뷰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통계적 예측, 경쟁 환경, 세부 세분화, 주요 추세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문의하기:

IrfanTamboli (영업 책임자) –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 1704 266 3234 |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October 01, 2020 at 10:10PM
https://ift.tt/3na0eo4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정확한 전망 2020-Gamesole, Kuluya, Chopup, Play - 스타시안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아프리카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시장 정확한 전망 2020-Gamesole, Kuluya, Chopup, Play - 스타시안"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