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더블캐스팅’ 우승자 나현우가 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8일 잼엔터테인먼트는 “신인배우 나현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나현우는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 연기, 매력적인 보이스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준비된 배우이다. 나현우가 무대에서 보여준 에너지를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나현우는 ‘햄릿’, ‘나폴레옹’, ‘힐링 인 더 라디오’, ‘창문너머 어렴풋이’, ‘드라큘라’ 등 다수의 연극,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탄탄한 기본기와 무대 경험을 쌓아 온 것은 물론 단, 장편 영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그려왔다.
나현우는 tvN ‘더블캐스팅’ 우승과 함께 오는 8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에 첫 주연으로 무대에 오른다. 방송 오디션을 통해 쟁쟁한 실력자들을 제치고 대극장 뮤지컬 '베르테르'의 첫 주연을 따낸 만큼 앞으로 뮤지컬계를 휘어잡을 파워 신인으로서의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현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잼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조정석, 정상훈이 소속되어 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18, 2020 at 08:32AM
https://ift.tt/37Fbotz
나현우, 잼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조정석과 한솥밥 [공식]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https://ift.tt/37xtxcL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나현우, 잼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조정석과 한솥밥 [공식]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